(사)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 연세스타병원 ‘성남 연예인 건강지킴이’ MOU
(사)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 연세스타병원 ‘성남 연예인 건강지킴이’ MOU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11.13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연세스타병원, 성남 연예인들과 함께 지정병원 협약 맺어.

 연세스타병원은 사단법인 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회장 박용승)와 ‘성남 연예인 건강지킴이’ 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

성남 연예인과 그 가족들을 위한 의료서비스 지원에 관한 이번 협약(MOU)으로 정형외과와 신경외과 질환으로 무대를 준비하며 불편했던 성남 연예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연세스타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서 무대에서 여러 가지 돌발적인 상황으로 부상에 상시 노출되어 있는 연예인을 위해 의료혜택을 지원하고, 그 가족들을 위한 관절·척추 건강지킴이로 세심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을 진행한 (사)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 박용승 회장은 “성남시민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 및 가치 증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는 저희 연예인들과 연세스타병원이 지정병원 협약을 맺게 되어서 안심이 된다. 무대에서 항상 행복 에너지를 발산해야 하는 저희 연예인들을 위한 최고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각별히 신경써달라”고 주문했다.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병원장은 “저희 병원을 믿고 지정병원 협약을 맺어주신 성남 연예인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여러분들의 건강이 성남시민의 행복과 문화 발전의 밑거름이라고 생각하고, 더욱 세심하게 챙기겠다”며 이 날 협약식의 의미를 되새겼다.

협약식은 코로나19 방역에 발 맞춰 소규모로 진행되었다. 참석자는 (사)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 박용승(예명 그레고리 박) 회장 및 관계자, 연세스타병원 권오룡, 허동범 병원장 및 병원측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규모로 진행되었다.

협약서에는 (사)대한가수협회 성남지부 구성원 및 그 가족의 응급치료가 필요한 경우, 입원 보증금을 요구하지 않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고 전해졌다.

성남 연예인 지정 진료기관인 연세스타병원 이용이나 예약에 관한 내용은 병원(1670-708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