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하남시 온라인 진로‧진학 고입설명회 개최
2021 하남시 온라인 진로‧진학 고입설명회 개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10.1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 ‘하남시 진로․진학 연합 고입설명회’ 하남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송
내 8개 고등학교 교사가 직접 학교의 현황 및 특성화 교과과정, 학생활동 등 소개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센터장 송재남)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오프라인으로 예정되었던 ‘하남시 진로·진학 연합 고입설명회’를 지난 13일부터 비대면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하남시청과 경기광주하남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지역교육발전을 위해 관내 8개 고등학교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난 6일 하남시청 방송실에서 사전녹화를 진행했고, 지난 13일부터 ‘하남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방송된다.

방송에서는 ▲남한고 ▲미사강변고 ▲미사고 ▲신장고 ▲위례고 ▲풍산고 ▲하남경영고 ▲하남고 8개 학교의 교사가 직접 학교의 현황 및 특성화된 교과과정, 학생활동 등을 소개한다.

송재남 센터장은 “지역 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학정보를 제공해 고입준비에 도움을 주고 지역고등학교에 대한 관심과 자부심을 부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본 방송은 ‘하남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2021 하남시 온라인 진로‧진학 연합 고입설명회’ 클릭하면 누구나 시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하남진로체험지원센터(☎070-4216-710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