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적극 동참
성남도시개발공사,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적극 동참
  • 장미라 기자
  • 승인 2020.03.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정문에 내걸린 콜나19극복 현수막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윤정수, 이하 공사)는 코로나-19 감염증 지역사회 전파를 차단하기 위해 정부가 권고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관내 지역 시설 등에서 집단 감염사례가 속출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제적·사회적 피해를 최소화하는 동시에 시민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다.

공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부서 간 이동 최소화 ▲업무 보고 시 대면보고 자제 ▲근무 중 마스크 착용 ▲행사 및 출장 자제 ▲창시 츨입관리 강화 및 보안관리 근무 철저 등 행동지침을 새워 이를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 수시로 운영시설 내·외부의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감염예방 행동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대한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방지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공사 윤정수 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이 당장은 업무 상 불편함과 어려움을 줄 수 있지만 '코로나-19' 감염차단과 지역감염 최소화로 이어져 지역피해를 회복시키는 효과를 불러올 것"이라며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장기적 관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