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영찬 예비후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자원봉사
윤영찬 예비후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자원봉사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02.0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원구에 위치한 다중이용시설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자원 봉사
윤영찬 예비후보 “사람 신체접촉이 많은 부분에 방역 집중해야” 강조
사람들의 신체접축이 많은 관내 복지관 등을 찾아 꼼꼼하게 방역현황을 살피는 윤영찬 예비후보.
사람들의 신체접축이 많은 관내 복지관 등을 찾아 꼼꼼하게 방역현황을 살피는 윤영찬 예비후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의 지자체가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문재인정부 초대국민소통수석을 지낸 윤영찬 예비후보가 직접 방역 자원봉사에 나섰다.

지난 4일, 윤영찬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중앙동 복지관과 월드비전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다중이용시설 방역 작업에 자원봉사로 참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윤 예비후보의 방역 자원봉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의 지자체가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방역 현황을 알아보고 향후 대책을 듣기도 했다.

방역에 나선 윤 예비후보는 모든 시설을 돌며 꼼꼼히 방역 자원봉사에 임했는데, 특히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문 손잡이나 컴퓨터 자판, 마우스, 계단 안전바, 어린이 놀이기구, 책, 화장살 등을 집중 방역했다

이 자리에서 윤영찬 예비후보는 “전염병은 인간에게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예방을 위한 방역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사람의 신체가 많이 접촉하는 지점에서 바이러스 전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더욱 집중해서 방역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윤영찬 예비후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방역 자원봉사를 이날 하루에 그치지 않고 5일 황송노인종합복지관과 6일 은행동종합사회복지관 등 중원구에 위치한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 자원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