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연휴 이천으로 오세요!"
"설날연휴 이천으로 오세요!"
  • 송길용 기자
  • 승인 2020.01.22 0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과 함께 하는 설날 연휴 이천 여행...이천 인삼 농협 등 먹거리, 볼거리 풍성
이천 청암 관광농원 눈썰매장
이천 청암 관광농원 눈썰매장

새해를 맞이하는 설날이 바로 다음 주다. 공휴일이 유난히 적은 2020년이라 고마운 분들께 인사도 드리고, 많지 않은 연휴를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도 간절한 첫 명절이기도 하다. 이천의 여러 체험장은 설날에도 체험객과 함께 한다. 이천 특산품을 판매하는 곳들은 설날을 맞이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날을 알차게 보내는 정보를 살펴보자.

이천의 체험장이 올해는 설날 연휴기간 다수가 영업중이다. 영동선 덕평IC에서 가까운 덕평공룡수목원은 연휴 내내 문을 연다. 동절기 입장료 할인중이니 한층 가벼운 마음으로 수목원 관람이 가능하다.

이천 돼지박물관
이천 돼지박물관

돼지들의 귀여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돼지박물관 역시 연휴 내내 방문객을 맞이한다. 돼지 공연과 박물관은 실내이고, 야외 정원이 함께 있어 실내와 실외를 모두 만끽할 수 있다. 이천에서 눈썰매를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청암관광농원도 만날 수 있다. 눈 구경하기 힘든 이번 겨울, 더욱 인기 만점인 체험장이다. 빙어잡기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즐거운 체험이다.

이천 플레이즈 파크
이천 플레이즈 파크

실내에서 놀고 싶다면 도드람 테마파크과 플레이즈 파크가 있다. 모두 이천IC에서 가깝게 위치해 방문도 편리하다. 실내 놀이시설이라 날씨 걱정도 없는 체험장이다. 잘 뛰어 다니는 초등생 이상이면 플레이즈 파크가, 아직은 조금 어린 미취학 아동이면 도드람 테마파크를 추천한다.

이천에서 무농약으로 도라지와 황기를 재배하는 길경농원은 설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1개 구매시 5% 할인, 2개 구매시 10% 할인, 3개를 구매할 경우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개수가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데 선물해야 할 곳이 여러 곳인 기혼자에게 적합한 이벤트다. 제품은 우아한 보자기 포장방식도 선택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더욱 좋다.

 

[이천 인삼의 모든 것, 경기동부인삼농협 할인이벤트]

경기동부인삼농협
경기동부인삼농협

서이천IC 인근에 위치한 경기동부인삼농협에서는 설날 명절을 맞이해 인삼 제품 할인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비옥한 토질에서 자라는 양질의 이천 인삼을 1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중이다. 행사는 설날 명절 전까지 진행한다. 건강을 선물하는 대표 품목인 인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하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이천 덕평 공룡 수목원
이천 덕평 공룡 수목원

설날을 맞이하는 체험 여행과 특산품 정보를 살펴봤다. 고마운 분께는 감사의 마음을, 가족과는 함께여서 더욱 행복한 여행을 이천에서 즐겨보자.

(덕평공룡수목원 031-633-5029)

(도드람 테마파크 031-637-8750)

(돼지박물관 031-641-7540)

(청암관광농원 031-632-5082)

(플레이즈 파크 031-631-6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