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에 만나는 겨울왕국 “렛잇고”  24일 앙상블시어터
한 여름에 만나는 겨울왕국 “렛잇고”  24일 앙상블시어터
  • 장미라 기자
  • 승인 2019.08.27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정 어린이153명 초청 문화행사 진행
한여름에 만나는 겨울왕국 렛잇고를 관람한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성남시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준, 민간위원장 석춘지)는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저소득가정(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부모 153명을 초청하여 『한 여름에 만나는 겨울왕국 “ 렛잇고”』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하였다.

지난 8월 24일 오후 2시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공연된 “렛잇고”는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창작 뮤지컬로 큰 호평을 받으며 전국 순회공연중인 작품이다.

금일 진행된 “렛잇고” 뮤지컬 관람 행사는 2019.7.5.(금) 성남문화재단 임직원들이 어려운 이웃들과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마음을 모아 아름다운가게 이매점과 함께 진행한 ‘아름다운 하루’ 행사 수익금 244만원을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하여 추진한 행사이다.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준 공공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가족들에게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뻤으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문화예술을 향유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정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0.26.(토)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제3회 탐탐한바자회를 개최할 계획이며, 판매수익금은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