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 ″원기충전! 삼계탕 나누美 행사″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원기충전! 삼계탕 나누美 행사″
  • 서정석 기자
  • 승인 2019.07.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22일 중복을 맞이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KB 국민은행의 후원을 받아 하남시 지역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원기충전! 삼계탕 나누美’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400여명의 지역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자들의 원기회복과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며 준비한 삼계탕과 떡, 과일 등을 대접했고 흥겨운 국악, 하모니카, 가요 등의 재능 나눔 공연도 함께 실시했다. 

  또한 7월 1일부터 단계적으로 폐지되는 장애등급제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함으로써 장애인 복지정책 개편 내용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의 정성만큼 하남시 장애인분들과 지역주민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더불어 자원봉사로 애써주신 KB국민은행, 하남적십자 자원봉사단 및 주관한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KB 국민은행 강동송파 영업그룹 권학준 대표는“작은 정성이지만 이용자분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원기회복 하여 건강한 여름나시길 바라며, 금융의 평생 동반자로서 앞으로 지역주민과 더 소통하는 국민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KB국민은행은 매년 여름마다 삼계탕을 대접하고 사랑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하남시 장애인복지관이 중복을 맞아 원기충전 나누미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하남시 김상호시장이 장애인복지관을 방문, 어르신들에게 삼개탕을 차려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