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바른정보 알려 소통행정 넓혀간다
하남시, 바른정보 알려 소통행정 넓혀간다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5.13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시민들이 궁금해 하는 현안사항에 대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시 홈페이지에‘이건 이렇습니다’코너를 운영 중에 있다고 13일 밝혔다.

올 4월부터 운영 중인 이 코너는 시민과의 직접 소통채널을 다양화하고 바른 정보를 시민에게 자세히 설명하고 안내하기 위해 개설됐다.

현재, 이 코너에는 ▲최근 개점한 외국계 대규모 점포 대한 시의 입장 ▲최근 이슈가 된 북위례 힐스테이트 분양가에 대한 참고 설명 ▲미사강변도시 내 이슈가 되는 아우디 정비공장 건축허가에 대한 사항이 게재 중이다.

접속방법은 하남시청 홈페이지<시민소통-시민정보-이건 이렇습니다> http://www.hanam.go.kr/www/selectBbsNttList.do?bbsNo=944&key=3760(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정지은 도시브랜드담당관은“시민들과의 소통채널를 다양화하고지역내 주요이슈에 대해 사실을 바르게 전달하고 주민의견을 수렴하기 위해‘이건 이렇습니다’코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앞으로 시정 이슈가 되는 현안에 대해 시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게재하여 주민불편을 해소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이 코너를 통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각종 시 현안에 대해 상세히 사실을 설명함으로써 행정의 효율성을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