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는 축구장으로!' 성남FC, 포항전 가족맞이 준비 완료!
'봄나들이는 축구장으로!' 성남FC, 포항전 가족맞이 준비 완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4.1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포항전 홈경기, 봄맞이 컨셉 ‘가족 나들이 테마’로 진행.
장외 이벤트, 선수단 팬 사인회 등 푸짐한 즐길 거리 준비 완료!

성남FC가 13일 오후 4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7라운드’ 포항전에서 봄맞이 가족 나들이 컨셉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팬들을 맞이한다.

먼저, 경기 전 장외 이벤트존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가족 대상 SNS 이벤트로 경기장을 배경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해 개인 SNS에 업로드 후 인증 시 참가 가족 모두에게 스크린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아빠의 도전' 스로잉 게임을 진행해 가장 멀리 던진 4명의 팬들을 선발, 하프타임 이벤트로 색다른 대결을 벌이며 아이들을 위한 지문 소망트리, VR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출시한 '테라(TERRA)' 맥주 시음회 및 경고누적으로 포항전에 출전하지 못하는 임채민을 포함한 선수단의 팬 사인회 역시 준비되어 있다.

경기장 내 행사로는 지난 5라운드 제주전에서 K리그 100번째 경기에 출전한 김민혁 선수 축하 기념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경기 후에는 팀 승리 시 이벤트존에서 선수들과 함께하는 성남만의 특별한 스킨십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경기를 거듭할수록 조직력이 살아나며 상위권 비상을 노리는 성남은 포항을 상대로 시즌 2승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