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3월 이업종교류회 개최
성남상공회의소, 3월 이업종교류회 개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3.26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3월 26일(화) ㈜하이비젼시스템(대표이사 최두원) 대강당에서 ‘3월 이업종교류협의회’를 개최했다.

㈜하이비젼시스템(대표이사 최두원)은 2002년도에‘사물의 정보화·판단·분류 전문 기업’으로서,「영상처리·신호처리·모션제어」라는 3가지 핵심 역량 기술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발전에 이바지하고 스마트폰을 포함한 스마트 디바이스의 발전과 속도를 맞추며, 다양한 입력장치가 더 많은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제는 카메라를 넘어 3D센싱 및 각종 센서, 여러가지 입력장치들을 통해 과거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일들을 가능하게 만들어 내고 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 1천831억원, 영업이익 201억원, 당기순이익 205억원을 기록하며 탄탄하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

박용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성남상공회의소는 앞으로도 이업종 간 회원업체 대표이사들의 새로운 니즈를 반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정착되는데 노력할 예정인 만큼 회원사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희망한다.” 또한 “3월 이업종교류협의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지원해주신 최두원 대표이사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의회에서는 우수 직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이 함께 진행되어 직원의 업무능률 향상을 독려하였으며, 함께 기업 내 시설을 돌아보고 다양한 업종간의 지속적인 교류와 협력을 다짐했다.

이후에는 상의의원 및 회원업체 대표들과 함께 오찬을 가지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성남시 기업이 겪고 있는 현안에 대한 다양한 안건에 대해 토론하는 뜻 깊은 시간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다.

이업종교류회 관련 문의는 경영지원부(031-781-7901)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