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하남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갖고... “힘찬 새해 출발”
광주·하남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 갖고... “힘찬 새해 출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1.08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시장, 신년인사회 통해...“기업하기 좋은 자족도시 만든다”고 포부 밝혀

 광주·하남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가 8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호 하남시장과 최채석 광주·하남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 이종돈 경기도 노동일자리정책관, 이현재 국회의원, 방미숙 하남시의회 의장 및 시·도의원, 기업인, 사회단체장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각 단체장들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새해 소원성취 여망을 담은 축하 떡을 자르며, 기업의 번창 및 하남시가 수도권 중심도시로 비상하기를 기원했다.

최채석 광주하남상공회의소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글로벌 시대의 기업활동을 위한 제도개선 및 기업 혁신 최고 경영자 교류를 통해 기업인들을 위한 상공인 권익을 향상하여 지역경제의 지속적 성장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시장은 신년사에서 “우리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 양질의 일자리가 많은 도시, 자족도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관내 기업 매출증대, 지역개발사업 등에 관내기업 우선 참여, 규제개혁 등 기업이 활동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였다.

덧붙여, “앞으로 제3기 신도시를 통해 첨단산업을 유치. 자족기능을 강화하여 일자리와 활력 넘치는 빛나는 하남을 위해 시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