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올해 국가 탄생 100주년되는 해… 그 중심에 시민이”
은수미 “올해 국가 탄생 100주년되는 해… 그 중심에 시민이”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9.01.0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수미 성남시장, 2019년 첫 날 남한산성 수어장대서 시민과 함께 새해 해맞이

 은수미 성남시장은 2019년 ‘황금돼지해’ 첫 날 아침, 남한산성 수어장대에서 열린 ‘제24회 남한산성 해맞이 한마당’행사에 참석했다.

▲ 은수미 성남시장이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남한산성에서 해맞이 행사에 참여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은 시장은 남한산성 남문에서 수어장대까지 시민과 함께 걸으며 덕담을 주고받았다. 수어장대에 오른 은 시장은 시민의 안녕과 행복을 기원하는 문화행사를 관람하고 2019년 떠오른 첫 해를 맞이했다. 

은 시장은 이 자리에서 “올해는 국가 탄생 100주년이자 새로운 100년을 기약하는 해”라면서 “시민 여러분이 그 중심에 있다”고 말했다.

또 “성남시 2700여 공직자들은 올해도 오직 시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새해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남한산성에서 열린 해맞이 행사에 참여한 은수미 성남시장과 신동헌광주시장,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등 성남, 광주 시민들이 떠오르는 아침해를 보며 환호하고 있다.

이번 남한산성 수어장대 해맞이 행사는 (사)성남민예총, 광주 남한산성 해맞이행사 추진위원회가 공동 주최하고 성남시와 광주시가 공동 후원해 열린 첫 행사다. 은수미 성남시장, 박문석 성남시의회 의장, 신동헌 광주시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