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사단법인 국제외국인센터 후원이사회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하남, 사단법인 국제외국인센터 후원이사회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12.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단법인 국제외국인센터 후원이사회는 지난 5일 하남시청 대회의실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이임 서춘성, 신임 김형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하남 사단법인 국제외국인센터 후원이사회장 이취임식

이날 국제외국인센터 이사 및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춘성 이사장(2010~2018.12.05.)의 이임식과 김형곤 신임 이사장(2018.12.05.~)의 취임식을 가졌다.

서춘성 이임회장은 “지난 8년간 이사장으로 남의 다문화 가족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하남의 다문화가족 복지 증진을 위해 힘껏 후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형곤 신임회장은 “그동안의 성과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나가고자 노력하며, 하남시 곳곳에 다문화 가족들이 든든한 사회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상호 시장은 축사에서 “오늘의 이‧취임식이 하남시 글로벌 가족들이 하남시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출발점이 되기를 바라며, 하남시에서도 글로벌 가족들의 생애주기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글로벌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국제외국인센터 후원이사회는 2010년 결성하여 지금까지 하남시 글로벌 가족의 안정화를 위해 스포츠페스티벌, 합동결혼식 등 전폭적인 지원활동을 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