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연말연시맞아 이웃돕기 성금 줄이어
광주시 연말연시맞아 이웃돕기 성금 줄이어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12.0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성식품, 소외계층 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 뉴서울CC 뉴서울나눔봉사단 난방연료 전달

광주시 초월읍에 위치한 ㈜유성식품(대표 장국찬·윤필노) 이상무 부사장은 4일 광주시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성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광주시실버축구단 이범철 단장과 회원 일동도 성금 100만원을 전달, 추운 겨울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 ㈜유성식품(대표 장국찬·윤필노) 이상무 부사장이 광주시청을 찾아 신동헌광주시장에게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이 부사장은 “추운 겨울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광주시 삼동에 위치한 뉴서울CC 직원들로 구성된 ‘뉴서울나눔봉사단’(단장 신정숙)도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한 ‘겨울사랑 나눔 행사’를 펼쳤다.

뉴서울나눔봉사단은 지난 달 홀몸어르신과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으로 연탄과 등유 등 난방연료(난방유 200만원 상당, 연탄 1천500장)를 13가구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2일에는 뉴서울나눔봉사단과 임직원 등 6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불우이웃 70가구에 각 가정으로 배달했다.

신정숙 뉴서울나눔봉사단장은 “봉사 일정에 개인 휴무를 사용해 장애 및 사회복지 시설 정기봉사 등 매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직원들이 매월 기부하는 기부금을 봉사활동 재원으로 사용하고 있다”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뉴서울cc도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