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립합창단 138회 정기연주회...'즐거움과 감동의 무대'
‘성남시립합창단 138회 정기연주회...'즐거움과 감동의 무대'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10.26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립합창단의 제138회 정기연주가 10월의 마지막 밤인 31일 저녁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객원초빙 김 철 지휘자의 지휘로 펼쳐진다.

이 번 연주의 특색은 어린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과 계층이 같은 공간에서 함께 듣고 함께 즐기며 함께 음악의 매력 속에 빠져들 수 있도록 가을빛깔을 닮은 다양한 느낌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칵테일 음악회로 준비되며 전석 3,000원으로 가격 부담 없이 가족이 즐길 수 있다.

가을의 빛깔처럼 다채로운 오색 빛깔을 담은 음악들로 꾸며지는 이 번 무대는, 잘 알려진 엘렉톤 ,마치 이국땅을 여행하고 있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신비한 이국풍의 음악, 자신도 모르게 리듬에 몸을 맡기고 한껏 흔들고 싶어지게 하는 아카펠라와 신명을 불러일으키는 즐거움의 극치 코주빅 소년들의 빅밴드! 가을의 마음이 진하게 담긴 서정적인 한국 가곡과 다이나믹하고 정열적인 오페라음악들이 준비되며 음악의 즐거움과 매력에 한껏 빠져들게 하는 무대다.

특별히 이 번 음악회를 위해 초빙된 객원지휘자는 예향의 도시 전주시의 전주시립합창단의 상임지휘자인 김 철 지휘자다.

독일 하이델베르그 대학과 카셀 시립음대에서 합창과 오케스트라 지휘과를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고 각종 경연대회에서 화려한 수상을 한 경력과 함께 국립합창단 부지휘자 역임, 한국합창지휘자협회 이사 등을 맡고 있다.

성남아트센터 티켓구입처 <아이프라자> 031.783-8000 혹은 인터파크(1544-8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