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음악협회, 'NEW WORLD CONCERT'를 열다
성남음악협회, 'NEW WORLD CONCERT'를 열다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06.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오후 7시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서 신춘음악회 개최

사)한국음악협회 성남지부(지부장 이수정, 이하 성남음협)이 오는 6월19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성남시의 후원으로 신춘음악회 'NEW WORLD CONCERT'를 무대에 올린다.

▲ 성남음협 신춘음악회 포스터

이번 콘서트에서는 몬티의 차르다시를 섬세하면서도 과감한 첼리스트 민경아의 첼로 연주를 보실수 있으며 매력적인 음색의 소프라노 두향아의 You raise me up과 테너 이상주님의 Parla piu piano와 바리톤 이진용님의 비제의 투우사의 노래, 특별히 국내 유일의 다문화 합창단으로 아름드리 합창단 (윤금선이사장)은 아름다운세상, 바람의 빛깔 등 지휘자 박용준과 SMA Philhamonic의 연주와 함께 협연을 펼치며 퀄리티 높은 무대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를 총기획하고 이끌고 있는 이수정지부장은 성남출신의 음악인으로 제일초등학교. 대원여중. 계원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에서 음악을 전공했다. 

이수정 지부장은 "성남음악협회 회원배가 운동 일환으로 오케스트라를 만들어 성남에 실력 있는 연주자들이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 며 "이번 연주를 통해 성남음악협회 위상을 높이고 새로운 회원들과 기존회원 그리고 원로회원, 고문들과 함께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서 오케스트라 지휘를 맡은 박용준 지휘자는 세종대학교를 나와 미국LBU에서 지휘를 전공, 20년간 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를 이끌어 오며 성남의 문화발전에 큰 공헌을 세웠다. 

한편 SMA 필하모닉은 성남음악협회 회원 들을 주축으로 만들어진 오케스트라이며 성남시에 거주하거나 성남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음악인들의 참여로 만들어져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