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입니다”
은수미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입니다”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05.25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헌욱 변호사·지관근 성남시의원,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선거 사무소 방문해

성남시장에 도전했던 이헌욱 변호사와 지관근 성남시의원이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의 선거 사무소를 찾았다.

▲ 이헌욱 변호사·지관근 성남시의원이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선거 사무소 방문, 필승을 다짐했다.

이헌욱 변호사는 17일, 지지자들과 함께 은수미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더불어민주당은 원팀”이라며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관근 성남시의원도 23일, 은수미 후보 선거사무소를 찾아 “원팀의 정신으로 함께 하자”며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의 당선을 위해서 할 수 있는 역할을 찾겠다”고 말하면서 힘을 보탰다.

은수미 후보는 “함께 경쟁한 두 분의 결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경쟁자로서 함께 경쟁했지만, 더불어민주당은 언제나 원팀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와주신 지지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원팀 정신을 발휘해서 함께 선거에 임해주시는 두 분이 계시기에 민주당도, 성남시도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이헌욱 변호사와 지관근 성남시의원은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을 맡아 이번 지방선거 필승을 위해 은 후보와 함께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