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 성료
  • 송길용 기자
  • 승인 2018.03.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분야별 빛나는 공적을 자랑하는 8인의 주인공 선정 발표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3월 20일 오후 6시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 20일 성남상공회의소에 개최된 제 20호 성남상공대상에 선정된 수상자들.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은 분야별로 기업과 지역경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기업체 CEO와 임⋅직원의 공적을 발굴 및 포상하여 경영의욕을 고취시키고 업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성남상공회의소가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상공대상 시상식의 수상자는 지난 2월 23일(금)에 기업체⋅대학 등 분야별 심사위원들로 구성된‘제20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위원장 가천대학교 황보택근 부총장)’에서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 대상 부문별 수상자가 선정됐다.

동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기업경영대상 ㈜일룸 강성문 대표이사 ▲노사협력대상 ㈜에이텍 최승관 부장 ▲기술품질대상 ㈜디알텍 최진현 수석연구원 ▲수출기여대상 ㈜창성에이스산업 이의용 대표이사 ▲S/W개발대상 크루셜텍㈜ 전호식 선임연구원 ▲기업마케팅대상 ㈜하이비젼시스템 도현석 부장 ▲기업창업대상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김은아 대표이사 ▲행정지원대상 성남시의회 박영애 경제환경위원장 등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제20회 성남상공대상 기업경영대상을 수상한 강성문 일룸대표이사가 박용후 회장으로 부터 상패를 전달받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침체된 내수경기와 급격한 근로기준법 개정, 미국의 자국 보호주의 경제정책 등 대내외 경제 환경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라며,“이러한 어려운 대내외 경제여건을 극복해 나아가는 기업인들의 슬기와 지혜에 경의를 표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성남시장 권한대행 이재철 부시장, 성남시의회 김유석 의장, 더불어민주당 김병관, 김병욱 국회의원을 비롯한 유관기관ㆍ단체장과 관내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